2012년 4월 23일 월요일

<펄스벨리> 구찌 테슬숄더백구찌신상백269928

 구찌테슬숄더백/구찌신상백/269928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백은 구찌의 태슬 숄더백으로!!
2011겨울 시즌 출시된 신상 가방 이랍니다 ㅎㅎ
구찌의 태슬장식이 매우 돋보이는 숄더백~
구찌넘버 M269928B를 맡고 있답니다 ㅎㅎ







태슬 장식 같은 경우에는~~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나의 백으로
두개의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올 겨울 신상인 이 백은! 정면에 딱 태슬 장식을 이용해서 구찌숄더백으로써 거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득 주죠~
그래서 이번 겨울! 더 따뜻해 보일수 있는 잇!~~~~! 아이템이랍니다 ㅎㅎ





블랙색상으로 가죽은 Snake~~~
디자인디테일컷을 보더라도 그 가죽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지지 않나요 ㅎㅎ
 밑면까지 생각하는 저 섬세함!!! 역시 구찌백이죵 ㅎㅎ
Size는  W39 X H26 X D15(cm)로
작아서 고민~ 커서 고민~ 이라면 !!!!
구찌태슬숄더백으로  평소에 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답니다~~





자료출처: 펄스벨리

별도의 스트랩이 따로 있기 때문에~~
토트백으로도 이용가능하고 숄더백으로도 이용하능하답니다~
요즘은 이렇게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이 대.세. 라는거~~~
구찌 숄더백이 이래서 좋죠 ㅎㅎ
내부의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내부 지커와 팩트넣을 공간까지 이렇게 섬세한 가방!!
구찌 테슬숄더백이였습니당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