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5일 일요일

<펄스벨리> 지갑추천)샤넬장지갑신상품A31506

안녕하세요~ 아직 추위가 다 가시지 않은 오늘.. ㅜㅜ
이쁜 샤넬의 장지갑을 소새하려 합니다~~
샤넬백이 100만원 가까이 인상이 되었다고 하죠.. 부담부담이 크기에.. 지갑으로라도 충족을..ㅎㅎ

쨘~ 4가지 칼라가 돋보이는 샤넬 넘버 A31506 마트라세 퀼팅 장지갑이에요~
화이트     레드    블랙  살구
네가지 컬러가 종류별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이번에 소개하는 샤넬장지갑 이번 제품은 2011겨울 신상품으로 ~  나온지 얼마 안되었죵 ㅎㅎ
아직 2월이랍니다 여러분.... 작년이라고 해봐야 두달전!!
  

샤넬 장지갑의 뒷면에는 각종 영수증 등의  종이나 동전을 수납할 수 있는 얇은 공간이 있네요 ^^
이런 세심한 디자인들이 여성분들의 마음을 흔들흔들~_~




눞힌샷!
들뜨지 않고 안정감있게 접히네요 ㅎㅎ  퀼팅이 폭신폭신해 보이는 느낌 ㅎㅎ
사이즈는 W17XH10  으로 딱 적당한 장지갑 사이즈~~
  


내부샷!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여섯개 마련되 있구요~~
정말 마음에 드는건.. 동전주머니가 있다는것 ^-^ 다른곳으로 샐틈 없이!! 잘 보호해주겠어요 우리 딸랑이들 ㅎㅎ
 지폐 수납공간도 2군데나 있어서 넉넉하게 넣을 수 있겠어요~~
장지갑의 생명은 넉넉한 내부 아니겠습니까 ㅎㅎ


앞면을 봐도 이쁘고 뒷면을 봐도 이쁜 샤넬의 장지갑 A31506!
깔끔하게 블랙/살구도 이쁘고
포인트로 화이트/레드도 이쁘고
하나쯤 꼭 소장할만한 ... 이쁜 아이템이네요 ^-^


자료출처 : 펄스벨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