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2일 목요일

<펄스벨리> 한가인가방미우미우가방 한가인 케이트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품달의 히로인! 김수현..과 한가인이죠 ㅎㅎㅎ
여주인공 한가인의 미우미우가방을 소개하도록 할게용 ㅎㅎ
미우미우의 이쁜 케이트백이에요 ㅎㅎ
한가인씨가 들고 나오면서 한가인가방이라고 더 유명해졌죵 !~~!



맨~윗 사진과 아랫사진모두 베이지색 미우미우가방을 든 한가인씨 모습이 보이네요 ㅎ


김남길씨와 함께 있는걸 보니.. 아마 나쁜남자의 한 장면인듯하죠?ㅎㅎ
러블리한 옷차림과 너무 잘 어울리는 미우미우가방이에요 ㅎㅎ


한번 메고나와서 한가인가방이라 칭함을 받긴 힘들죠 ㅎㅎ
이번엔 미우미우가방을 숄더백으로 메서 한층 더 편안한 착용을 보여주었어요~
검정 색상의 케이트백이 빨간 목도리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시네요 ㅎㅎ



이번에도 베이지색 미우미우가방이에요 ㅎㅎ
깔끔한 옷차림에 그린 가디건이 돋보이는 패션센스!!




한가인가방이라 불리우긴 하지만.. 한가인씨만 맨건 아니랍니다!!@!
박신혜가 롱 스커트와 매치해서 이쁘게 코디한 화이트 미우미우가방도 화제를 얻었죠 ㅎㅎ



여성이라면 누구나 탐내는 한가인 가방 !!
토트백으로 그냥 살짝 들어줘도 이뿌고용 !  숄더에 매줘도 너무너무 이뻐요 ㅎㅎ
 대체로 밝은 톤을 선호 하시는군요!


서우는 블랙 패션에 갈색 미우미우가방을 이쁘게 코디해 주었어요 ㅎㅎ
드라마에서 김아중씨는 반대로 베이지색 코트에 블랙 미우미우가방을 코디해서 이쁘게 매주셨군용 !





공항패션 좋기로 유명한 티아라 지연!
이때는 또 지연백으로 화제를 몰았던 미우미우 한가인가방 !
어떤 옷차림에도 쉬크하게 잘 어울려요 ㅎㅎ



헐리우드에서도 사랑받는 미우미우가방!


누구라도 한번쯤은 들고싶은 미우미우의 케이트백
한가인가방을 소개해드렸어요 ㅎㅎ
어때요!! 더 궁금하시다구요?? 그렇다면 웰컴입니당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