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5일 일요일

<펄스벨리> 지방시 나이팅게일백 신민아 가방 제시카가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리우드가 사랑하고 연예인들의 필수 아이템!
지방시 나이팅게일백을 소개하겠습니다~


소녀시대의 공항패션은 항상 이슈가 되곤 하는데요~
그중에도 명품백이 최근에 엄청 화제였죠?
그중 제시카가 착용한 저 가방! 바로 지방시 나이팅 게일입니당~


배우 신민아가 시사회장에 딱! 들고 나타난 저 IT BAG은 바로바로
지방시의 자랑 나이팅 게일 백이에용 ㅎㅎ


다른 자리에서~~ 배우 공현주씨도 들었던 저 백은 같은 지방시의 나이팅게일 백 이랍니다
 ㅎㅎ
패텬있는 미니 원피스에 가죽자켓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데요~



지금은 김규리로 개명한 김민선님도 평소 파파라치컷에서 찾아볼수 있을 만큼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지방시 나이팅 게일백!~~~


헐리우드의 많은 연예인들도 사랑하는 지방시의 머스트 해브 백인데요~~
낙낙한 사이즈로 여성들에게 너무나도 사랑받고! 무심하게 심플한 디자인 중에도 섬세한 디자인으로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는 심플하고 네츄럴한 패션에서 Red칼라의 지방시
나이팅 게일 백을 매칭해서
입술색과 강렬하게 포인트를 주었네요~ 레드는 어디에서나 주목시키는 역활을 하기 때문에 헐리우드의 큰 사랑을 받는것 같아요 ㅎㅎ


헐리우드가 사랑하는 블랙 지방시 나이팅 게일백이 참 깔끔하고 이쁜것 같아요 ㅎㅎ


회색 지방시백도 무난하니 어디에나 코디하기 좋을것 같네요 ㅎㅎ


공현주 처럼 라이더 자켓과 가장 잘 어울리는 듯 한 지방시 나이팅 게일백~


역시 블랙 색상의 지방시 백은 아무런 악세서리가 없어도 코디를 완성시키네요~


특히나 금발 미녀들에게는 무난하니 블랙 칼라가 가장 애용하는데요~


오른쪽의 나이팅 게일백은 손잡이 부분이 독특하고 좋네요~~











임신을 해도 지방시백을 놓지 않는군요 ㅎㅎ


위더스푼의 화이트 나이팅게일백도 눈에 띄네요 ㅎㅎ 깔끔한 디자인이 잘 드러나는 화이트백은 4계절 용이한것 같아요~



리한나와 비욘세도 사랑한 나이팅 게일백!! 깔금한 디테일이 화려한 복장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ㅎㅎ


정면샷! 올해 지방시의 나이팅게일백으로 주변의 시선을 확!`~~~~ 사로잡아 봅시다 ㅎ




자료출처: 펄스벨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