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8일 수요일

<펄스벨리> 발리 백팩조인성 가방발리 가방


<펄스벨리> 발리 백팩조인성 가방발리 가방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죠?ㅎㅎ
따사로운 봄에 잘 어울릴만한 가방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ㅎㅎ
오늘 소개할 가방은 ~~ 발리 백팩!  잘 모르시겠다면.. 조인성 백팩!!아시겠죵?ㅎㅎ
조인성이 매고 나와서 유명해진 그 아이! 소개들어갈게요~










딱 보시면 ~ 저기저 빛난 외모의 조인성이 매고있는 저 백팩!  바로 발리 백팩이랍니다 ㅎㅎ
어깨끈에 들어간 섬세한 디자인 때문에 착용했을 때 ,
앞모습이 굉장히 세련되 보이는 느낌을 주는 조인성 백팩!!






가방은 역시 정면을 제대로 봐야죵 ㅎㅎㅎ
검정색 디자인 가방을 소개해 드릴거에요~~
앞에 큰 주머니가 있어서 실용성을 대폭 강화했구요~
전체적으로 잡힌 라인 때문에 깔끔한 이미지를 더한 발리 백팩!






옆에서 보시면 ~ 사이즈가 큰게 보이시나요 ㅎㅎ 
 앞에서 봤을땐 커보이지 않는 알맞은 사이즈..
하지만 실질적으로 넉넉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서
세련미와 실용성이 높은 발리의 백팩이에요 ㅎㅎ







조인성이 착용한 가방이랑은 다른 색상이기 때문에
이 발리 백팩의 어깨끈 색도 달라요~~
튀는 색상이 좀 거부감생긴다면 ~  블랙&화이트로 깔끔한
블랙 가방을 선택해서 세련미를 잡아보아요!!






발리 백팩의 밑면은 바닥에서도 쓰러지지 않고 잘 서 있을 수 있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이마저도 사랑스러운...!! *_* 
 그래서 조인성이 애용을 했나봐용 ㅎ헤헤헤






발리의 로고가 멋스럽게 박혀있는 조인성가방! 발리 백팩~
메이드 인 이태리입니다 ㅋㅋㅋㅋ
발리 백팩의 내부 여유로운 구조는 앞서 말했듯이..!!!!
직접 보시는게 더 좋겠죵 ㅎㅎ 속지퍼가 달려있네요~~
작은 소지품은 주머니에 잘 너어주시구용 ~





남성분들은 지갑 안가지고 그냥 볼펜 하나씩 넣고 다니는 경우 계시죠?? 그럴땐 ~~
발리백팩 내부의 저기저 공간에!! 핸드폰이나 소지품,,
그리고 볼펜들을 이쁘게 꽃아서 다녀주시면 되요 ㅎㅎ
너무나도 깔끔한디자인에 반한!! 발리 백팩 소개였답니다 ㅎ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