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5일 일요일

<펄스벨리> 멀버리 테일러백오작교형제들 유이가방블레이크 라이블리백


<펄스벨리> 멀버리 테일러백오작교형제들 유이가방블레이크 라이블리백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피엔딩으로 끝난 오작교 형제들의


여주인공 유이가 착용해서 화제가 되었던!!


멀버리 테일러백을 소개하겠습니다~~



오작교형제들이라는 드라마에서 너무 사랑스러운 역할을 잘 소화해 주었던 유이!!


이번에 유이 가방으로 떠오르면서 멀버리 테일러백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방송상에서 착용한 유이가방은 블랙!! 검정색의 심플한 테일러백이 깔끔하게 코디되었어요~


김민정은 멀버리 테일러백 브라운을 맨 적이 있죠 ㅎㅎ


깔끔한 누드톤 쉬폰 블라우스와 검정 핫팬츠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코디를 선 보여서 가방을 잘 살려주엇어요~


요즘 드림하이에서 발랄한 여선생을 연기중인 최여진!! 역시나 긴~ 기럭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ㅎㅎ


최여진도 멀버리의 테일러백을 착용했어요~ 바로 그린색상!!


깔끔하게 청바지에 티위에 가방을 코디하니깐 테일러백이 굉장이 도드라져 보이고 이쁘네요~



국내에서는 유이가방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국외에서는 블레이크 라이블리 백으로 유명한 멀버리 테일러백!! 


역시 그린색상을 착용햇는데요~ 숄더끈을 빼고 토트백으로 팔에 걸쳐주니 굉장히 세련되 보여요~



화사한 분홍빛 자켓과 멀버리 테일러백의 그린색상이 만나서 굉장히 비비드한 스타일을 완성해주었어요~
머리를 묶었더니 보이는 귀걸이도 굉장히 여성스럽네용 ㅎㅎ




 오작교 형제들에서 유이가방으로 전파를 타면서 조금씩 더 유명해 지고있는
멀버리 테일러백!
탈부착 가능한 숄더끈을 이용해서 캐쥬얼하게~ 또는 토트백으로 여성스럽게~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매우 똑소리 나는 멀버리가방이랍니다~


유이가방으로 국내에 오기 전부터..!!  이미 헐리웃에서는 인기만발 멀버리 테일러백!!
그린이라는 색상이 다소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다가오는 봄,여름에 굉장히 세련되고 상큼한 코디를 완성 시킬수 있겠죠!?






내부 수납공간조차 넉넉해서 더욱 사랑스럽고 탐나는 멀버리 테일러백!!
색이 튈때는 디자인을 깔끔하게해서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한 똑똑한 멀버리~~~
다가오는 봄~부터 비비드한 멀버리 테일러백을 이용해서!!
유이보다 더 이쁜 코디 하시길 바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