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6일 월요일

<펄스벨리> 알렉산더왕 부켓백,총알백,신민아가방,알렉산더왕총알백,신민아총알백,디에고버켓,부켓백,알렉산더왕디에고버켓


<펄스벨리> 알렉산더왕 부켓백,총알백,신민아가방,알렉산더왕총알백,신민아총알백,디에고버켓,부켓백,알렉산더왕디에고버켓

제품을 소개하기전에 알렉산더왕을 조금 소개할까해요 ㅎ
뉴욕에 가장 핫한 디쟈이너라고 하면 저는 중국계 미국인인
알렉산더왕이라고 생각합니당 ㅎ


브아걸 가인 착용!

뉴욕 파슨스대학에 입학해서 마크제이콥스,데렙 램, 미국 보그에서
인턴쉽을 거친다음 07년에 여성 컬렉션을 보이면서 데뷔했는데
음악,팝문화에 영감을 받아 일상적이고 베이직한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표현하고 믹스매치하여
그만의 새로운 스타일로 바꾸더라구요 ㅎㅎ



브라걸 나르샤착용!!

그래서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신민아 가방으로 유명한
알렉산더왕 디에고버켓,부켓백(일명 총알백)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패셔니스타들도 많이 착용하고 잇는 알렉산더왕


소녀시대 효연 착용!



신민아 백으로 이름을 많이 알린 ㅋㅋ 역시 패셔니스타


독특하면서도 실용성 넘치는 디쟌으로 전세계 많은 스타들이 착용하죠? ㅎ





알렉산더왕이 국내에서 눈길을 받은 거의 첫제품은 알렉산더왕 총알백이 아닌가 싶네여~


물론 그전에 발빠른 엣지녀들은 그에 대해서 알고 있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를 처음 접한 제품은 알렉산더왕 총알백이였을껍니다 ㅎㅎ



제품을 보시면 평범해보이는 블랙백이지만 바닥에 촘촘하게 박혀있는 금속장식


이걸보고 사람들은 총알백이라고 하죠 ㅎㅎㅎ


그래서인지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줬죠 ㅋ


별다른 장식도 없지만 굉장히 심플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는건 사실이네여 ~*















가죽은 양가죽이라 부드럽고 쳐짐현상이 자연스러우며~
가죽질은 정말이지 말이 필요없을 정도 ㅋㅋ
사용하면 할수록 더 멋스러워지는 가방이
바로 이가방이 아닐까 하는생각이 듭니당 ㅎㅎ
어떤 룩에도 매치가능한 에브리데이백~!!


자료출처: 펄스벨리


자료출처: 펄스벨리


자료출처: 펄스벨리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