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9일 목요일

<펄스벨리> 루이비통 앙프렝뜨 앗치

<펄스벨리> 루이비통 앙프렝뜨 앗치


오늘은 <펄스벨리> 루이비통 최신상 모노그램 앙프렝뜨 앗치를 소개할께용 ^^





모노그램라인의 앗치가 출시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린데 이어


앙프렝뜨 라인으로 똑같은 디쟌이 출시 되었답니당 ^^


모노그램 고유의 라인이 약간 따분하셨다면 이번


앙프렝뜨는 루이비통 제품중 흔하지 않은


라인이라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잇죠 ㅋ
 


 



 



 


 



 


 









아래 <펄스벨리> 실사 이미지와 함께 설명드릴게용 ㅎㅎ






<펄스벨리>루이비통  모노그램 앙프렝뜨 앗치


아래는 <펄스벨리> 루이비통 최신상 모노그램 앙프렝뜨 앗치


실사 이미지와 같이 소개해드릴께용 ㅎㅎ




사이즈 w46 x h32 x d24 cm




전면샷~!!

루이비통 모노그램 앗치랑 디쟌이 똑같죠 ^^








<펄스벨리> 루이비통 최신상 모노그램 앙프렝뜨 앗치 측면 이미지샷~!!!


옆으로 보면 삼각형 모양으로 되있죠 ㅎㅎ






 
<펄스벨리> 루이비통 최신상 모노그램 앙프렝뜨 앗치 밑면 이미지샷~!!


밑면에는 4개의 보호징이 있어서 밑면의 가죽을 보호해 줄수 있구요


더 편안하게 들구 다닐수 있겠죠? ㅎㅎ


 




<펄스벨리> 루이비통 최신상 모노그램 앙프렝뜨 앗치 로고 부분입니다.


정품과 똑같이 루이비통 떡하니 자리잡고있네요 ^^


다른 제품에 없는 특별한 디쟌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앗치 !!






 


<펄스벨리> 루이비통 최신상 모노그램 앙프렝뜨 앗치 내부 이미지까지 잘 보셨죠?


사이즈 W46 X H32 X 24 CM 인데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사용하실수 있으셔서


훨씬더 유용하게 쓰일 가방 유행안타는 앗치 데리고 가세요 ^0^





자료출처: 펄스벨리






내부의 디테일한 로고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