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8일 수요일

<펄스벨리> 셀린느 클래스프백

셀린느 클래스프백-연예인 잇백.

셀린느 가방 셀린느 클래스프백

이번소개할 제품은 바로 연예인들이나 할이웃스타들의 잇백입니다.


셀린느가방 셀린느 클래스프백입니다.


서인영씨가 애정만만세에서 잠깐 착용하고 나와 조금 유명해진 이 가방,


 이미 많은 해외 패셔니스트들이 착용했답니다.


요즘 이쁜 셀린느가방 많으시죠? 가슴 두근거리게 하는 셀린느 잇백...





위에 이미지는 2011 S/S Collection 광고 캠페인입니다.


너무나 가지고 싶고 탐나는 이 디자인


셀린느 클래스피백 연예인들의 잇백이죠 바로~~~


흰색도 너무 이쁘네요.


색상 또한 다양한 색상으로 많이 나왔답니다.



서인영씨의 베이지 색상의 셀린느 클래스프백.


굉장히 여신스러우면서도 까다로워 보이네요.




이미지처럼 이렇게 빈티지한 데님 쟈켓에도


이러한 어두운 색상의 셀린느 가방을 매치할수가 있답니다.


패션위크에서 만나 볼수 있었던 패션피플의 착용샷... 굉장히 멋스럽습니다.


셀린느 클래스프백은 정말 고급스럽단 말밖에 입에서 흘러나오지 않네요~




여름에 센티한 옷에도 잘 매치가 되는


셀린느 클래스프백입니다.


세련된 클러치로 제격인 셀린느 클래스프백


이번엔 악어 가죽 느낌이 나는 셀렌느 클래스프백입니다.



어떤옷에도 굉장히 잘 매치되는 이 어메이징한 가방이야~~





사이즈도 어쩜 이렇게 이기적인지
아주 클러치백에 사용하기에 굉장히 멋적인걸...


화이트 블라우스와 와인색 셀린느 클래스프가 잘 어울리네요..



아래는 와인색상의 셀린느 가방입니다.
다들 이젠 모델 착용도 이젠 모두 확인 하였으니
이젠 실사 사진부터 만나봐야 할거 아닌가요? ㅎㅎ




어제 제가 매장에서 이 셀린느 가방을 봤는데요
굉장이 고급스럽라구요 그냥 한눈에 봐서 시선이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그냥 카드만 긁을수만 있다면 제가 색상별로 구입할 수 있었는데
참 그매장은 아쉬운것이 카드가 안되더라구요. 그냥 아쉬운 마음으로 발길을 땠죠~


가격또한 저렴하니 누구나 가질수가 있는 잇백입니다.
가방 전체는 소가죽으로 되여서 착용면에서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딱 여자들이 요구하는 그러한 스타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미 해외에서는 잇백으로 사용하고 있나봐요..
긴숄더백과 작은 숄더백으로도 모두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더욱 유명한것이죠~~~
아래 그럼 실사부터 만나 보시죠.







자료출처: 펄스벨리



자료출처: 펄스벨리




자료출처: 펄스벨리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