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9일 목요일

<펄스벨리> 멀버리 멀버리알렉사백 멀버리알렉사 멀버리가방 알렉사청가방


<펄스벨리> 멀버리  멀버리알렉사백  멀버리알렉사  멀버리가방  알렉사청가방

2010년 출시된 명품 가방중 가장 인기 아이템은 바로 알렉사 백이 아니었나 싶네여 ㅎ
한국에서 180만원 정도의 오버사이즈 오크 색상은 없어서 못판다고



영국 브랜드인 멀버리에는 많은 분들이 맘에 쏙들어하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듯한 이 알렉사백
베이스 워터백과 알렉사 백이 앞으로 멀버리를 책임질듯 합니다 ㅋㅋ





많은 분들이 아시다 시피 멀버리 알렉사백은
스타일리쉬의 대명사인 알렉사청의 이름을 따서
알렉사 백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예전에 대히트를 했던
베이스워터를 바탕으로 실용적인 디자인을 했다고 하는데용 ㅎㅎ



가방도 이쁘고 알렉사청도 이쁘고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쁜 가방입니당 ㅎㅎ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끈 가방인데요
한가인 , 하지원 , 이효리 등
소녀시대 제시카 티파니 여러 연예인들이 즐겨 하는 잇백이죠~*











이건  시크릿가든에서 하지원씨가
착용한 컷~*






















여기까지 국내외 스타들의 착용컷입니당 ㅎㅎ
제품 상세사진 한번 보시죵 고고!!





여기서 부터는 제가 휴대폰으로 찍은 멀버리 알렉사청 사진입니다.
급하게 찍느라 ㅠㅠ 좀 흔들렸어용 이해해주세요 헤헤 @_@
정면샷입니다..



알렉사 백은 크게 세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엇구요
그중에서도 중간 사이즈와 오버사이즈는 큰 인기를 끌고 잇습니당 ^0^






뒷면이구용
제가 지금 촬영한 가방도 중간 사이즈입니당.
알렉사 백은 중간 사이즈는 가로가 38 세로 26 폭 17 입니당 ^^
어떤 옷을 입어도 너무나 코디가 잘 될듯한 알렉사백~*




오버사이즈는 가로 43 높이 27 폭 21 로
키가 좀 작으신 분들이나 왜소하시는 분들은 오버사이즈가 좀 크게 느껴지실듯 합니당 ㅎㅎ





손잡이 부분입니당
현재 한국에서는 이 알렉사 백을 주문후 많이 기달려야한다고 하네요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라는데
물량이 많이 부족한가 봅니당 ㅎㅎ






이건 뚜껑을 열었을때 모습이구용 ㅎ
가죽이랑 박음질이 아주 하이퀄리티 입니당 ㅎㅎ





내부 사진
내부도 깔끔하게 잘 만들어졌어용 수납공간도 낙낙하구용 ㅋ
이건 내부 속안의 가방 포켓

  



멀버리 알렉사백 내부의 로고 모습입니당 ㅎ
멀버리 알렉사백 내부 포켓 지퍼 입니당 ^0^
버클에 달린 끈 끝부분
 멀버리 알렉사백 끈 입니당




디테일 로고
퀄리티 정말 좋게 잘나왔습니당 ^0^













자료출처: 펄스벨리


자료출처: 펄스벨리




자료출처: 펄스벨리










이 디테일한 멀버리 로고를 보세요~



펄스벨리와 함께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