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3일 월요일

<펄스벨리> 알렉산더왕가방호보백 한효주가방숄더백 (손담비,신민아백)

<펄스벨리> 알렉산더왕가방호보백 한효주가방숄더백 (손담비,신민아백)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ㅎㅎ
상큼하게 시작한 하루가 벌써 반이나 지났네요~~~
오늘 소개해드릴가방은! 알렉산더왕의 호보백입니당!







드라마에서 배우 한효주가 매고 나와서 한효주가 매고 나와 화제가 되었던 그 가방!
바로 알렉산더왕의 호보백인데요~  이때는 잠시 한효주가방이라고 불리우면서 후끈! 인기를 몰았어요~





원래 알렉산더왕의 호보백은 신민아 가방으로 더 유명한데용~~ *_*
신민아는 블랙 호보백을 착용했구요~~ 전체적으로 블랙룩으로 맞춘 뒤라 굉장히 시크한 느낌으로 연출을 해주었어요~






편안한 소재로 디자인 되어있는 알렉산더왕의 호보백은 손담비도 착용을 했는데요 ㅎㅎ
빛과 그림자에서 배우로 돌아온 손담비! 손담비가방이라는 이름도 붙을지도 모르겠어요~~





알렉산더왕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호보백은요~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서 국내 뿐만 아니라 헐리우드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ㅎㅎ 편안하게 숄더백으로 이용하면
너무나도 멋스런 스타일이 완성되네요~~




패턴이 들어가지 않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알렉산더왕의 호보백은요~
상의가 레오파드나 패턴이 들어가 화려한경우에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당
호보백은 페브릭 소재가 아니기때문에 가방에 자체에 힘이 있어서 내구성을 높였구요~
딱딱할 수 있는 라이더자켓이나, 부드러운 가디건과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헐리우드에서 굉장한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알렉산더왕의 호보백은 살짝 묶거나 풀러서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요~




숄더백이나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곳곳에 많은 지퍼가 스타일리쉬해보이기도 하지만
실질적으로 수납공간 활용도를 높여서~ 아이랑 같이 외출할때도 역시 호보백을 착용!!








애인과의 데이트에도 깔끔하게 호보백을 착용해 준다면
심플하면서도~ 알렉산더왕의 많은 지퍼 디자인으로 화려함까지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호보백은 데님/그레이/블랙 세 가지로 되어있는데요~
블랙이 심플하게 잘 어울렸다면~
데님은 포인트가 되면서도 스타일좋게~ 코디를 할 수 있답니당








편안하게 외출을 할 때에도 호보백만 있다면 스타일완성!!
그냥 코디해도 이쁘지만~ 기장이 맞지 않을 경우에는 윗쪽을 묶어서 길이감도 살리고 스타일도 귀엽게 살려주세요~






이번엔 인기만점 그레이 색상의 알렉산더왕 호보백~!
여성스러운 화이트 슬림 원피스와도 잘 어울리고~  편안한 레깅스 룩과도 잘 어울리고~
섹시함과 편안함을 모두 어우르는 호보백!









 블랙                                                      데님                                                       그레이







알렉산더왕 호보백은 세가지 색상이 잇어서 고르는 맛이 쏠쏠!! #_#
앞면의 지퍼 디테일은 호보백의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실제적으로도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게 해서 굉장히 사랑받는 가방이랍니다~





여기저기 스타일링 하기도 편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또 편하고!!
우리를 두번 매혹시킨 호보백이기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편안하게 코디하는것 같아요 ㅎㅎ






모든 지퍼가 안쪽으로 모이게 디자인 되어서 지저분하지 않게 했구요~
가운데 난 지퍼는 호보백의 뒷면까지 이어져서 섬세함을 더했답니다 ㅎㅎ





자료출처: 펄스벨리

사소한것까지 놓치지 않은 알렉산더왕의 호보백!!!
국내 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인기고공상승중인 호보백 착용하고 패셔니스타되어보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