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6일 월요일

<펄스벨리>소녀시대 가방 발렌시아가 소녀시대 공항패션 명품가방

소녀시대가방 발렌시아가소녀시대공항패션명품가방



소녀시대가방 발렌시아가/소녀시대공항패션/명품가방/펄스벨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잇백! 발렌시아가 입니다~
특히 소녀시대가 사랑하는 가방이죠~ 공항패션 구경하는데 3
신기하게도 거의 색깔별로 다 착용한듯
지금부터 소내시대가방 발렌시아가를 소개합니다~~~



명품 가방 공항패션! 하면 바로 떠오르는건 소.녀.시.대~~~~~~
유리는 편안한 스타일의 루즈핏 가디건에다가 블루 발렌시아가를 들어줬어요~
꾸민듯~ 안꾸민듯 연예인들이 단연 선호하는 스타일링이죠 ㅎㅎㅎ


오~ 소녀시대 효연은 발렌시아가를 참 잘 애용하는군요~
퍼 베스트의 고급스런 느낌의 스타일에는 퍼플 발렌시아가를,
여성스러운 화이트 원피스에는 분홍 발렌시아가를 들어서 세련미와 여성미를 극대화 해주었어요~



소녀시대 제시카는제가 좋아하는 공항패셔니스타랍니다~
명품가방도 돋보이지만.. 블랙과 화이트의 코디가 이렇게 세련됬을줄이야!!!
거기에 블랙 발렌시아가를 들었더니... 아 ... 제시카 가방이라고 이름을 붙여주고 싶어요 ~~ ><
역시 선글라스는 껴주는 센스!! ㅋㅋ



소녀시대 가방으로만 한정지울수 없는 발렌시아가!!
역시 명품가방의 진면목을 보여주는군용! 너무 이쁜 색감들이 톡톡튀는 스타일링을 완성 시켜주는데요~
남자들의 로망 화이트셔츠에 레드 발렌시아가를 코디해주었더니
상당히 멋진 헐리웃 패션 완성!!



이번 발렌시아가 가방은 굉장히 색감이 이쁘네요~ 자주색 ?? ㅋㅋㅋ
블랙원피스에 발렌시아가 하나만으로 멋진 코디 완성!! 물론 뱅글도 있지만.. 그닥 취진 않는 색상이네요 ㅎ



깔끔하고 멋스러운 화이트 발렌시아가 가방이에요~
소녀시대는 착용하진 않았지만~ 화이트도 굉장히 세련된 느낌을 줘서 어떤 색의 코디와도 잘 어울리는 장점!!




헐리웃 대표 패셔니 스타 니콜리치
소녀시대 제시카와는 또다른 느낌의 발렌시아가 가방이네요 ㅎㅎ 같은 블랙 스타일이긴 한데~
레드로 포인트를 주었더니 가방은 많이 돋보이진 않지만 얼굴이 살아보이는 효과를 주었어요 ㅎㅎ



헐리우드 대표 악동 린제이로한!!
나염처리가 된 듯한 자주색이네요 ㅎㅎ
발렌시아가는 너무 차려입지 않은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굉장히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