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7일 금요일

<펄스벨리> 손예진가방 손예진 일상패션



<펄스벨리> 손예진가방 손예진 일상패션

안녕하세요 이번순서에는 손예진씨의 스타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 여배우분들중 얼굴도
이쁘고 옷도 잘입기로 소문난 손예진씨죠 ~
각종 시상식 패션소 평소 스타일컷을 몇장 준비해봤습니다
어떻게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은데다 옷까지 너무 잘입네요 ~
너무 부러워요 ~ 어서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로 너무 이쁜 손예진씨 만나볼까요 ~





블랙색상의 에르메스 버킨백을 착용한 손예진씨의 모습입니다
너무 럭셔리한 스타일이네요 ~
 








이번에는 화이트 색상의 에르메스 켈리백을 착용하였네요
분홍색가디건이랑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
손예진씨는 역시나 패셔니스타였어요 ㅋㅋ
화이트색상의 켈리백은 내일이오면에서 서우씨도
착용해 많은 화제를 낳았던 가방이랍니다 ~














옷색상과 너무나 잘어울리는 와인색상의 루이비통 소피아 코플라백입니다
이 파파라치컷으로 인해 이제는 손예진 가방으로도 불리우기도 하지요 ~









위에는 손예진씨의 일상 패션입니다 ~
어떤 옷을입고 어떤자리에서도 모두 자체발광이신
손예진님 ~ 손예진씨 팬이라면 추천
손예진씨 이쁘다고 생각하시면 공감
손예진씨처럼 이쁜 여친생기고 싶다면 추천 바랍니다 ~~






















펄스벨리와 함께하세요!







자료출처: 펄스벨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