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1일 토요일

<펄스벨리> 고야드 생루이백,연예인가방,여성가방,펄스벨리

<펄스벨리> 고야드 생루이백,연예인가방,여성가방,펄스벨리


펄스님께 이번에 소개할 가방은 생루이백입니다.


국내 드라마에서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을 했는데~


아마 잘 몰랐을 수도 있었을 분들을 위해~~~ 소개하겠습니당~






고야드 생루이백은 쇼퍼백으로,많은 연예인들이 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때 착용한답니다.~
먼저 한예슬! 공항에서의 패션인데요~ 굉장히 편안한 트레이닝복에 고야드 생루이백
블랙을 착용했어요!~





고야드 생루이백은 쇼퍼백으로,많은 연예인들이 편하게 스타일링을 할 때 착용한답니다.~
먼저 한예슬! 공항에서의 패션인데요~ 굉장히 편안한 트레이닝복에 고야드 생루이백
블랙을 착용했어요!~




다음은 부부 김호진과 김지호! 멋진 연예인 부부~~
오랜만이네요 ㅎㅎ 김지호의 오른쪽어깨에 있는 오렌지 생루이백!
역시 쇼퍼백답게 가볍게 외출용으로 제격이랍니다~ 특히 여러가지 가방 색상 덕분에
봄,여름 사랑받고 있어요~








다음은 상큼 발랄 분홍색 고야드 생루이백 이에요~
가방을 스포티하게 후드티에 연출한 공효진,
 말 그래도 쇼퍼백 느낌을 가득 살려서 코디한 김남주,
둘다 잘 어울리는 생루이백 코디를 완성했어요!~






올 화이트를 선보인 카메론디아즈!@#
 쉽지 않은 스타일링지만 역시 카메론 디아즈는 뭐가 다르다..
금발 머리까지 너무 아름다운 그녀! 골드 벨트하나만으로 멋있다!
화이트 생루이백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블랙과 블루 색상의 가방은 무난하게 잘 소화 가능하므로~~ 활용도가 높고요~
쇼퍼백으로 활용도가 높구요! 고야드 생루이백은 편하게 나온 디자인이라 어디에나 스타일링이 편해요~





블랙가방은 멋스럽게~ 옐로우 가방은 발랄하게~
어떤 색상을 착용하냐에 따라 카멜레온 같은 느낌을 주는 고야드 생루이백!






레드 생루이백은 너무 이쁘네요 ㅎㅎ 넉넉한 가방의 수남공간으로 잠깐 외출할때도
손색이없고 다양한 색감과 질감 때문에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도 깔끔하게 숄더백으로 스타일링 가능하답니다~





자료출처: 펄스벨리


깔끔한 디테일과 미니 파우치가 달려있어서 그 활용도가 더 높은 고야드 생루이백!
편안한 쇼퍼백을 찾았다면 이만한데 없겠죠?ㅎㅎ
생루이백의 화려한 색상들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은 뿜어봅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