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9일 일요일

<펄스벨리> 건축학개론 한가인 가방,패션_에르메스 켈리백 가격


<펄스벨리> 건축학개론 한가인 가방,패션_에르메스 켈리백 가격

안녕하세요. 홍콩명품 쇼핑몰 '펄스벨리' 입니다.




이번에는 펄스벨리에서 영화 건축학개론 속 한가인 패션을 준비했어요.
그 속에서 볼 수 있는 한가인 가방까지 만나볼까한답니다.
지금부터 펄스벨리와 함께 여배우 한가인 패션을 살펴볼까요?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엄태웅과 연기 호흡을 맞춘 한가인.
건축학개론 한가인 패션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는 청담동 며느리룩으로 불리며 이슈가 되었죠.
  







건축학개론 한가인은 심플하지만 단아한 패션과 함께
이에 맞는 가방을 매치함으로써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때론 청순하고 때론 여성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남심을 흔들고 있는 건축학개론 한가인!
여기서 한가인 패션은 그 효과를 업 시켜주는 것 같아요.
블랙 드레스와 매치한 한가인 가방도 스타일이 느껴져요.








무엇보다 건축학개론 한가인 가방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명품가방이죠.
바로 에르메스 켈리백이 그 주인공 인데요.
한가인은 단아한 민소매 원피스에 빨간 켈리백을 매치해주었는데요.





이를 본 많은 분들이 에르메스 켈리백 가격을 궁금해하시더라구요.
다들 아시다시피 에르메스 가방은 비싼 가격을 자랑하죠.
현재 켈리백 가격은 921만원에서 998만원으로 인상됐다고 합니다.







건축학개론 한가인 가방으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에르메스 켈리백!
이와 동시에 에르메스 대표 제품인 '버킨백'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지금 보는 한가인 가방이 바로 버킨백인 것 같아요.
에르메스 버킨백 가격은  1090만원에서 1190만원으로 인상됐답니다.









펄스벨리에서 드라마 속 한가인 가방도 준비해보았는데요.
'한가인 가방' 하면 생각나는 드라마 바로 나쁜남자 인데요.
드라마 '나쁜남자'에서 선보였던 한가인의 명품가방!!
지금 보는 사진 속 가방은 입생로랑 제품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이번에 담아본 한가인 가방은 미우미우 제품으로 알려진 명품가방.
이 역시도 한가인이 들고 나오면서 화제를 모았던 명품가방 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담아본 한가인 가방은 바로 알렉사백 이에요.
펄스벨리에서도 자주 소개해드린 적 있는 명품가방 인데요.
배우 한가인 역시도 매치한 가방 중 하나네요 :-)






펄스벨리와 함께 살펴본 다양한 패션 속 한가인 가방 어떠셨나요?
명품가방 비싸서 구매를 고민하고 계셨다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국내 최대 홍콩 명품백 쇼핑몰 '펄스벨리'을 만나보세요~








































자료출처: 펄스벨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