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3일 금요일

<펄스벨리> 프라다 토트백블랙,브라운 토트백펄스벨리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IT백은!!
악마도 탐내는 프라다의 토트백입니당 ㅎㅎ
프라다의 깔끔한 디자인과 쉬크한 매력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위시리스트에 담는 !
그 토트백의 매력속으로 초대하겠습니다잉~!`


두둥! 정면 샷이에요~~ 프라다만의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라운 칼라의 토트백 이네용 ㅎㅎ
calfskin~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서 매우 부드럽고 소장가치있는 토트백이죵 ~




옆라인의 지퍼가 양쪽에 달려있어서 가방의 슬림한 느낌을 한껏! UP시켜 주고
새로운 느낌의 디자인을 완성 시켰네요 ~



가방에 그냥 붙어있는 느낌이 아니라 걸려있는 느낌의 손잡이.
팔에 착용 했을 때, 예쁘게 보이는 프라다 금장 로고가 토트백의
중간에 위치해서 너무 멋스러워 보이겠죵 ! 손잡이도 두줄로 짱짱하게 ㅎㅎ





밑면까지 세심하게 신경쓴 프라다의 토트백은 너무너무 사랑스럽죵 ..♡
네곳 안정감 있게 밑면처리 해주었구요~ 양면의 지퍼가 민면까지
연결되어 이어지는 느낌을 주었답니다 ~




가장 중요한 내부를 한번 살펴보면요~ 정교하게 박힌 프라다의 로고와 내부 지퍼까지 이쁘게 자리하고 있네요 ㅎㅎ
토트백 안에는 작은 수납까지 가죽으로된 공간으로 튼튼하게 마련되 있구용 ~  내부 에 채움 장치 있어서 잘 흘리고 다닐 일은 없겠어요 ~~



사이즈를 알려드리자면 ~ W40XH32XD16cm 로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모든 여성분들에게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한 프라다 토트백!!
블랙과 브라운 두가지 색상 준비되어 있으니 어느 옷차림에나 깔끔하게 코기다 가능하겠네요 ~~
프라다 토트백정도는 들어줘야.... 기분도 자신감도 업업! ㅎㅎ 너무 이쁘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