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5일 일요일

<펄스벨리> 지방시스터드백팩임슬옹가방남자백팩추천

오늘은 남자분들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볼만한 엄청난 가방을 추천할까합니다!
바로 지방시의 잇백! 지방시스터드백팩입니당 ㅎㅎ



임슬옹이 착용해서 임슬옹 가방으로 더욱 화제가 된 지방시의 스터드백팩!
착용했을때 그 진가를 더 발휘하는 너무 이쁜 아이템이랍니다 ㅎㅎ
남자분들은 항상 지루한 디자인에 어떤 백팩 살까 고민 하시잖아요! 그래서 과감히 추천추천!!!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스트릿룩으로 너무 이쁘다고 생각이 되요~
남자 고등학생들이 지루한 교복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깔끔한 블랙 색상이 무난하게 어울리구요~
20대 남자 여러분의 화려한 스트릿 백팩으로도 이쁜 스터드가 콕콕 박혀있으니 손색이 없죵 !



 씨에라도 너무 이쁘게 착용한 지방시 스터드 백팩!!
편안한 스타일링에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이쁜 임슬옹가방 ㅎㅎ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도 이쁘게 스타일링 가능하니.. 추천할만 하지 않나요!!



지방시의 백팩중에서 이번 스터드 백팩은 깔끔한 디자인에 질렸을 남자분들을 혹~~ 하게 하려고
과감히 숄더끈에 스터드를 콕콕콕콕!
요즘 스터드를 이용한 아이템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공격적으로 보이나 굉장히 멋스러운 연출을 하게 해줘요 ㅎㅎ
  

지방시 가방인데.. 스터드가 너무 눈에 띄는게 아니냐~~
하시면..!! 앞면은 이렇게 깔끔하고 슬림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멋스러움은 강화하였답니다~



가방을 맷을때 뒤로 돌아 가방을 보여주지 않아도!
이렇게 앞모습만으로도 충분히 그 매력을 발산하는 지방시 스터드 백팩!!
 남자분들~ 매력에 빠졌나요 ㅎㅎ
손잡이에 지방시의 로고가 이쁘게 박혀있구요 ㅎㅎㅎ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한



펄스벨리와 함ㄲㅔ 해요



자료출처: 펄스벨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