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8일 수요일

<펄스벨리> 몽블랑시계남자시계추천


<펄스벨리> 몽블랑시계남자시계시계추천



짜잔!! 오늘은 남자시계를 하나 추천해드릴까해요~
몽블랑시계인데요 ㅎㅎ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아끼는 요 아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좀더 크~ 게 보여드릴게요 ㅎㅎ
제품명  StarChrono GMT Automatic Limited Edition
사이즈는 남자용으로 직경 43mm 두께 14.5를 자랑하는  이쁜 몽블랑시계랍니다 ㅎㅎ



고급스런 느낌이 아주그냥 이쁘게 콕콕 ㅎㅎ
글래스는 무반사 스크래치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
몽블랑시계의 진 면목을 보이고 있는데요 ㅎ
어떠세요 저기~ 보이시나요 ㅎㅎ 남자시계는 잘 모르는데.. 몽블랑시계는 이뻐서 잘 곧잘 추천하게되요 ㅎㅎ



남자분들 항상 무슨 시계살까 고민고민 많이하시죠 ㅎㅎ
몽블랑시계는 고민할 틈이없어요...
 이렇게 세심하게 디자인을 신경써서 빠져들수밖에 없거든요 ㅎㅎ
48시간 이상의 리져브 타임이 있따는것도 매우 사랑스러운 점이죠 !






50M(5기압)생활방수 당연히 가능한 몽블랑시계입니당 ㅎㅎ
팔에 직접 닿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버클은 3단 안전장치형 접이식 버클이에요 ~
몽블랑시계 이정도면 맘에 드시나요  ㅎㅎㅎㅎ
더이상 고민고민하지마시고 !! 좀더 자세히 알아보시고 몽블랑의 늪에 빠져보아요 ㅎㅎ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