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1일 토요일

<펄스벨리> 구찌 백팩남자가방추천 명품가방


<펄스벨리> 구찌 백팩남자가방추천 명품가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분들의 고민고민!!
신학기 교복에도 잘 어울리고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백팩을 찾고 계실 분들을 위해!
구찌 백팩을 추천해드릴까 해요~~






남자가방들은 다 비슷비슷해서 어떤걸 살까 매번 고민 되시리라 생각되는데요~
이번에 추천해 드릴 구찌 백팩은 굉장히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자분들의 관심도 확! 여자분들의 관심도 확!
사로잡을 구찌백팩이랍니다 ㅎㅎ






블랙 컬러가 매우 세련된 느낌을 풍기는데요~
구찌 백팩은 수납공간이 많고 넓고 다양해서 개인적으로 학교가방으로도 굉장히 추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ㅎㅎ







이번에 추천하는 구찌 백팩은요~
기존의 투박한 디자인에서는 조금 벗어나서~~
여성백처럼 잠금장치가 세련되고 이쁜 모양으로 되있어서!! 일단 눈길을 끈답니다 ㅎㅎ




뒷 모습인데요~~ 어깨끈에 가죽을 덧데어서 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주어용
역시 명품가방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그죠?ㅋㅋㅋ
구찌백팩은 딱 보기에도 굉장이 심플한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깔끔한 수트에도 거리낌없이 잘 어울릴거라 생각됩니당
구찌 백팩을 눕혀 놓은 상태인대요~~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는 남자가방이라서 모양이 잘 잡혀있구요!! 그래서 내구성 또한 업업!!
이것저것 많이 들고다니는 학생이든지.. 직장인이든지 정말 꼭 필요한 가방이겠죠?ㅎㅎ










이번 구찌 백팩은 굉장히 튼튼하고 깔끔한 디자인이구용
보시는 바와같이 작은 사이즈의 노트북이나 넷북을
충격없이 잘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있다는것!!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ㅎㅎㅎ






같은 검정색이라서 내부가 잘 보이진 않는데요~~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정말 추천가치가 높은 이번 구찌 백팩!!
깔끔한 디자인으로 너무너무 사랑받을만한... ♡ 완소아이템이랍니당 ㅎㅎ






자료출처: 펄스벨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