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8일 수요일

<펄스벨리> 버버리 지갑여자지갑추천, 헤이마켓


<펄스벨리> 버버리 지갑여자지갑추천, 헤이마켓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자지갑추천 시간이 있겠습니당 ㅎㅎㅎㅎ
바로 버버리 지갑인데용 제품은 헤이마켓이라고 불리웁니당

쨘~ 이렇게 세가지 컬러가 있어서 자기가 좋아하는 색상을 고르느것또한 버버리 지갑의 매력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고 선호도를 높게 평가 하고 있어서 추천드리는거랍니당 ㅎㅎ
이번은 장지갑인데요~~ 점점 해를 거듭할수록 장지갑이 떠오르고 있잖아용 ㅎㅎ



이렇게 헤이마켓 정면을 먼저 보시면요~~
버버리의 깔끔한 체크패턴이 단연 돋보이는 여자지갑인데요~
테두리에 깔끔하게 깔라로 둘러져 있어서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멋을 준답니다 ㅎㅎ




버버리 지갑의 뒷면을 보면 앞면과는 다른 두께의
테두리를 주어서 지루함을 확~ 날려버렸어요 ㅎㅎ
그리고 양쪽이 이어지는 마크가 있네용 굉장히 역동적인 모습!! ㅋㅋ



여자지갑은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맛이 굉장해요~~
그중에서도 오늘 추천하는 이 버버리 지갑은 ~ 나잇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장점도 있구요개인적으로 부모님들께 잘 어울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ㅎㅎ







버버리 지갑의 로고와 마크가 딱 ~ 이뿌게 자리하고 있네용 ㅎㅎㅎㅎ
여자분들은 이런것 하나하나에도 예민하다는것!!@ 저도 안다구용 ㅎㅎ~~








버버리 지갑의 무한 장점!! 완벽 넉넉한 내부?ㅋㅋ
장지갑은 이것저것 내부에 많은 공간이 필요한 여성분들께 꼭!!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이번 버버리 지갑의 내부역시 넉넉하게 나와서 여심을 흔들고 있답니다 ㅎㅎ




디테일한 손잡이까지 신경써주는 센스@!!!!!!
깔끔한 지퍼라인으로 열고 닫을때마다 흐뭇흐뭇 *_*


깔끔하게 담겨서 더욱 사랑스런 버버리 지갑!!
여러분은 어떤 색이 마음에 드세요?ㅎㅎ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