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9일 목요일

<펄스벨리> 루이비통모노그램스피디한가인가방루이비통가방펄스벨리




<펄스벨리> 루이비통모노그램스피디한가인가방루이비통가방펄스벨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인기폭발!!!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를 소개합니다!!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모노그램이긴 하지만....  그래도 헐리웃 스타들의 코디도 엿볼겸!!


소개할게요잉@_@





사실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는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때문에~~
어디서 더 저렴하게 구매하느냐!! 가 더 중요할거란 생각이 들어요 ㅎㅎ
적당한 사이즈와 무게감으로 젊은층에서~
5,60대까지 충분히 소화가능한 잇백!! 스피디입니다~~




해품달의 연우 한가인도 착용한 모노그램 스피디!!  연정훈과 너무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ㅎㅎ
한가인처럼 간절이게 굉장히 편하게 착용할수 있는 루이비통 가방이에요~~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노그램 스피디!
루이비통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게절 모두 예쁘게 코디되고 착용 가능하다는 장점!!!








아직 남은 겨울에 어울리게 부츠와 퍼자켓과도 굉장히 잘 어울린답니다~
퍼자켓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는데! 거기에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를 착용하면.... 와우! 더 완벽한 청담동 스톼~일~
바쁜 스케줄이 있어서 옷을 편안하게 걸쳤더라도 모노그램 스피디만 딱 들어주면!!!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되네요~~  루이비통의 고급스런 가죽과 진브라운색상이 왠만한 코디에 잘 어울리는 색감을 지닌답니다~





루이비통은 고급스러운 느김을 뿜어내기때문에~
선글라스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요!
모노그램 스피디는 그만의 넉넉한 사이즈와 크기로 편안하게 가지고 다니기 좋답니다 ㅎㅎ
금발과 굉장히 잘 어울리는군요!



자료출처: 펄스벨리




모노그램 스피디를 숄더끌을 이용해 스타일링한 사진이에요~~


루이비통의 옆선 디테일과 이어지는 숄더끈으로 좀더 깔끔한 연출이 되었구요~ 굉장히 스포



티하게 코디가 가능해졌어요 ㅎㅎ


국내외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그냥 편하게 들고다니기에도 적합하고~


저는 여행용으로도 잘 이용하곤 한답니다 ㅎㅎ


멋스러워서~ 어딜들고가도 자랑거리가 될수밖에없는 스피디!!  > <

 




정면 야무지게 루이비통입니다~ 하고 보여지는 모노그램 스피디!


동그란 느낌일지만 길죽해서 넉넉한 수납공간 자랑하고 잇구요~


특유의 손잡이 로 튼튼하고 심플하게 디자인 되어있답니다~










자료출처: 펄스벨리







위에서 봐도.. 앞에서봐도.. 이쁜건 사실이네요 ㅎㅎㅎ
이렇게 이쁜 루이비통 모노그램 스피디!! 좀더 저렴한 가격에 내것으로 만들고 싶다면??
로고클릭!

루이비통도 펄스벨리와 함께 하세요.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