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29일 일요일

<펄스벨리> 입생로랑가방여성가방추천크로스백펄스벨리



<펄스벨리> 입생로랑가방여성가방추천크로스백



안녕하세요~ 날씨가 다시 추워졌어요 ㅠㅠ
그치만 봄준비를 늦출 순 없기에!!! 여성가방을 추천합니당 ㅎㅎ
비비드한 칼라로 올 봄을 상큼하게 나고 싶은 여성들께 추천하는 입생로랑가방입니다~





좀더 크게 입생로랑가방을 보여드립니당 정면샷!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한 배색처리를 해서 고급스럽고 상쾌한 느낌을 더했어요~
큼지막한 손잡이는 입생로랑 가방을 팔에 사뿐히 걸치고 다닐 수 있도록 해주겠네요!








적당한 두께감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입생로랑가방!!
 여성분들이 원하는 낙낙한 사이즈로
필요한 소지품을 모두 알차게 들고다닐수 있어요 ㅎㅎ
밑면에서 올라갈수록 좁아지는 삼각형 모양 디자인으로 모던한 느낌을 주었고요~






각기 다른 색상의 뒷면과 다른 색상의 내부처리가 뒤에서 봤을때
 투톤으로 세련되게 다가오는 입생로랑 가방!!
아직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너무 고급스럽고 이뻐서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있는 가방입니다 ㅎㅎ






이번에 추천하는 입생로랑가방은 밑면의 디자인이 너무 귀여운데요~
이쁘게 자리잡힌 가방의 하단이 손실되지 않도록
다섯개의 찡이 박혀있어서 어딜 올려놓아도 쓰러짐 없이
이쁘게 자리하도록 해준답니다 ㅎㅎ





열쇠고리를 여는 느낌으로 입생로랑 가방을 열면
이쁘게 투톤으로 안감이 준비되어있구요~ 넉넉한 내부 공간은 가운데 주머니를 중심으로 이쁘게 둘로 나뉘어 있어요~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고 찾고,꺼내기도 쉽겠죠?ㅎㅎ






오늘 추천하는 입생로랑가방은 크로스로 착용이 가능한데요~ 크로스 끈은 연결 분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핸드백으로 멋스럽게 들어도 이쁘고
크로스끈을 연결하여 편안하고 귀엽게 크로스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입생로랑의 섬세하고 정성스런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가방! 
모델명은 Ysl78987 세가지 색상으로 고르는 재미도 쏠쏠ㅎㅎ
사이즈는 W30XH24XD13cm 로 넉넉한 크기를 자랑하는 입생로랑가방!!
올 봄 여름~ 입생로랑가방으로 세련된 여성 되세요 ㅎㅎ







자료출처: 펄스벨리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