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3일 금요일

<펄스벨리> 프라다 백팩조인성 가방연예인백팩 명품가방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소개할 백팩은 프라다 백팩으로~~
이미 조인성,이선균,소지섭이 매고 나와서 화제가 된 백팩이에용 ㅎㅎㅎ




조인성!!!!!속칭 조인성 가방으로 불리우는 프라다 백팩은요~~
조인성씨가 캐쥬얼한 룩에 착용을 해서 화제가 된 바가 있는데요~



이에 맞서!! 이선균씨도 블랙 코드와 같은 색상의 블랙 프라다 백팩을 착용해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구요~
소간지~ 소지섭씨는 편안한 차림에 프라다 백팩을 착용해서 스타일을 완성 했답니다 ㅎㅎㅎ



이정도면 연예인백팩이라 불리울만 한 명품가방이죠?ㅎㅎ
인기만점 프라다 백팩은요~ V164모델이에요 ㅎㅎ
스포티한 제질로 구성되어 있는 조인성 가방/프라다 백팩은요~  뒤에 큰 ~ 공간과 앞에 작은 두개의 주머니로 이루어져있어요~


딱 보기에도 검정색이라 누구나 무난하게 소화가 가능하구요~
조인성씨나 소지섭씨처럼 편안한 복장에도 착용이 가능하구용 ㅎㅎ
이선균씨처럼 깔끔한 복장에도 잘 어울리는 연예인백팩이랍니다 ㅎㅎ





프라다의 이쁜 로고가 앙증맞게 박혀있는 이 모습!!!!
너무 러블리 하지 않은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ㅎㅎ
프라다백팩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고 특히 편하게 어디에나 코디가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



사이즈는  W 30cm X H 35cm X D 17cm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공항 패션으로도 이용되는 프라다 백팩! 교복에 어울리는 백팩으로도 이만하면 손색 없겟죠 ㅎㅎ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