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9일 목요일

<펄스벨리> 루이비통 네버풀소녀시대 유리가방박봄 가방

<펄스벨리> 루이비통 네버풀/소녀시대 유리가방/루이비통 가방







소녀시대의 명품백은 이미 익히 들어 알고있으시죠!
그중에서도 온 국민의 사랑받는 제품 루이비통 네버풀을 소개합니다!
소녀시대 유리가방으로 더 널리 알려져 있는 루이비통의 멋스런 가방 네버풀!

 










루이비통 네버풀은 숄더에 가볍에 코디했을 때, 어느 복장에나 잘 어울리는 잇 가방이죠 ㅎㅎ
유리가방이라는 명성에 맞게 유리와 정말 잘 어울리는 가방이군요 ㅎㅎ
깔끔한 디자인이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려요`






박봄 가방으로 알고 있다구요? 네~ 맞습니당
투에니원의 박봄도 이가방을 메서 화제를 몰았어요~~ 평소 네츄럴한 차림에 루이비통 네버풀을 코디했더니 연예인 포스가 와~~










케이블 티비에서 편안하고 스포티한 차림에도 루이비통 네버풀을 매 주었는데요~
숄더 끈이 짧지 않아 편안하게 코디되고 멋스런 스타일이 완성 되었어요 ㅎㅎ

 








루이비통 네버풀은 헐리우드에서도 사랑받는 잇 아이템이죵 ㅎㅎ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나 잘 어울려서 정말 많이 애용되고 있답니당






깔끔한 차림으로 블라우스와 코디해도 네버풀은 손색이 없군요 ㅎㅎ
멋스런 코트와도 잘 어울리는 루이비통 가방입니다 ㅎㅎ





숄더에 착용 했을 때 거부감 없는 사이즈의 루이비통 네버풀은 세가지 사이즈로 이루어져 있습니당
W 28.5cm X H 22cm X D 13cm
W 32cm X H 29cm X D 16.5cm
W 40cm X H 32.5cm X D 20cm
고르는 재미로 더 즐거운 네버풀!






모두가 알듯이 루이비통 네버풀은 넉넉한 사이즈 때문에 더 사랑받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가지고 다닐 소지품이 많은 여성들께 완전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제품이죵 ㅎㅎ






딱히 더 신경쓰려고 더 비싼가방.. 막 그러면서 찾아다니기 보다는
깔끔하게 어떤 스타일에나 자연스러운 코디 가능한 루이비통 네버풀은 어떠세요?
질리지 않은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으로 어느 자리에서나 빛나게 해드립니다 ㅎㅎ


Click! Click! Click!
 

댓글 없음:

댓글 쓰기